미스터트롯2 투표

반응형

미스터트롯 2 투표 방법에 대해서 궁금하신가요? 이 게시글을 통해 미스터트롯 2 투표를 모바일 또는 PC 컴퓨터로 할 수 있는 방법을 정확하게 아실 것이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드리니 잘 따라와 주시기 바랍니다.

 

미스터트롯2 투표

 

목차

     

    미스터트롯 2 투표

     

    미스터트롯2 투표

     

     

    👉 미스터트롯 2 투표 바로 가기 👈

     

     

    미스터트롯 2의 인기와 관심도가 날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22년 12월 22일 첫 방송을 시작한 미스터트롯 2가 현재 총 5회까지 방송이 된 가운데 이제 슬슬 마음이 가는 참가자가 결정되지 않으셨나요?

     

    미스터트롯 2에서 내가 응원하는 참가자 7명에게 투표를 할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참여할 수 있으니 본인을 비롯하여 가족, 지인 등에게 부탁해서 투표를 하시면 더욱 좋겠습니다.

     

    한 표보다는 두 표가, 두 표보다는 세 표가 더욱 좋기 때문입니다. 한 표 차이로 순위가 바뀔 수도 있으니 하루라도 빼먹지 말고 소중한 한 표를 내가 응원하는 참가자에게 선사하시기 바랍니다.

     

    미스터트롯 2 투표는,

     

    • 다음
    • 카카오뷰

     

    를 이용한 두 가지 방법을 통해 투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오늘(23. 1. 23)을 기준으로 온라인 응원 3주 차로 1월 20일부터 25일까지 5일 간 투표를 진행하는데, 벌써  140만 명이 넘게 투표를 한 것으로 보이며 미스터트롯 2의 폭발적인 인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음 미스터트롯 2 투표

     

    포털 사이트인 다음(Daum)에서 미스터트롯 2 참가자 투표를 진행할 수 있는데,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모바일과 PC 컴퓨터를 모두 이용하여 미스터트롯 2 투표를 할 수 있습니다.

     

    투표를 하기 위해 다음 아이디(카카오계정)가 필요합니다. 없으시다면 먼저 카카오계정을 생성 후 투표를 진행하여야 합니다.

     

    PC 컴퓨터로 투표하기

     

    미스터트롯2 투표
    미스터트롯2 투표

     

     

    다음 검색창에 '미스터트롯 2 투표'라고 검색 후 나오는 미스터트롯 2 투표 배너를 클릭하여 투표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미스터트롯 2의 참가자의 명단이 접속할 때마다 랜덤으로 보이고, 이 내가 투표하고자 하는 후보 7명을 선택 후 맨 하단의 '투표하기'를 누르면 아주 간단하게 투표가 완료됩니다.

     

    모바일로 투표하기

     

    미스터트롯2 투표

     

    마찬가지로 인터넷접속이 가능한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다음에 접속을 합니다.

     

    검색창에 '미스터트롯 2 투표'를 검색하시고 

     

     

    더 쉽게 투표 페이지에 접속하는 방법은, 아래에 걸어드린 링크를 통해 바로 접속하는 방법입니다.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시면 투표 페이지로 바로 접속이 되니 더욱 빠르게 투표를 진행하실 수 있다는 점 알려드립니다.

     

     

    👉 미스터트롯 2 투표 바로 가기 👈

     

     

    카카오뷰 미스터트롯 2 투표

     

    먼저, '카카오뷰'가 낯선 분들이 계실 텐데요, 이름에서도 어렴풋이 알 수 있듯 카카오에서 운영하는 서비스로 각종 기사와 정보들을 손쉽게 만나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카카오톡에 접속하였을 때 하단 가운데 눈 모양 표시를 한 아이콘을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그 아이콘이 바로 카카오뷰를 확인할 수 있는 메뉴로, 모바일 카카오톡을 통해서만 접속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모바일 접속만 가능하다는 점 먼저 알려드립니다.

     

    그렇다면 투표 페이지로 어떻게 들어갈 수 있을까요?

     

    미스터트롯2 투표

     

    • 카카오톡 접속
    • 눈모양 아이콘 클릭하여 카카오뷰 접속
    • 카카오TV
    • #미스터트롯 2
    • 투표하기 배너 클릭
    • 투표 페이지 접속 완료

    의 순서로 투표 페이지에 접속하여 미스터트롯 2 투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글로 표현하니 과정이 복잡해 보이지만 전혀 복잡하지 않으며, 투표 방법에 익숙해진다면 1~2분 만에도 투표를 빠르게 진행할 수 있으니 하루라도 빼먹지 말고 7명에게 표를 선사하면 됩니다.

     

     

    투표 대상자

    전체 참가자 명단은 아래의 게시글을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현재 투표를 할 수 있는 참가자 명단을 함께 올려드리니 투표하시기 전에 미리 명단을 확인하시면 투표하시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미스터트롯2 참가자 명단 및 정보 총 정리

    미스터트롯2 참가자 명단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명단이 공개된 후 낯선 얼굴도 있고 다시 보는 반가운 얼굴도 있고, 생각지도 못했던 얼굴도 있어서 놀라기도 했습니다. 지금부터 아래에서 미스

    no1.6wol.com

     


     

    미스터트롯2 투표
    미스터트롯2 투표
    미스터트롯2 투표
    미스터트롯2 투표
    미스터트롯2 투표
    미스터트롯2 투표
    미스터트롯2 투표

     

     

     

     

    미스터트롯 2 투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미스터트롯 2 투표는 현재 3주 차 투표가 진행 중입니다. 1월 20일부터 1월 25일까지 투표를 진행하고 있으니, 혹시 아직 투표를 한 번도 하지 않은 분이 있다면 아직 늦지 않았으니 지금부터라도 매일매일 투표를 하시면 응원하는 참가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미스터트롯 2를 사랑하는 분들께 이 정보를 공유하여서 많은 분들이 투표를 할 수 있도록 독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위로올라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