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한 달 무료 및 이용권 요금제

반응형

티빙에 대해서 궁금하신가요? 이 게시글을 통해 여러분들은 티빙 한 달 무료 체험 및 해지, 이용권, 요금제 등 티빙에 대한 모든 정보를 손쉽게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티빙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시면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티빙

 

목차

     

    티빙

     

    티빙은 CJ에서 운영하는 국내 OTT 서비스로, 해외의 대표적인 OTT 서비스로 넷플릭스가 있다면 국내에는 쿠팡 플레이와 함께 티빙(TVING)이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많은 고객 수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 영화, 예능, 다큐멘터리를 비롯하여 술꾼 도시 여자들, 환승 연애, 여고 추리반 등 티빙의 오리지널 콘텐츠들도 매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용 방법

     

    티빙을 이용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회원 가입
    • 이용권 결제
    • 티빙 콘텐츠 시청

     

    티빙-로그인-방법티빙-회원-가입

     

     

    회원 가입

     

    티빙 회원가입은 총 7가지의 방법을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 TVING 아이디
    • 네이버 아이디
    • 카카오 아이디
    • 페이스북 아이디
    • 트위터 아이디
    • 애플 아이디
    • CJ ONE 아이디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SNS 계정이 없으신 분들은 별도로 티빙 사이트에 회원 가입하시거나, CJ ONE 회원으로 가입 후 티빙 이용이 가능합니다.

     

    티빙 사이트 회원가입은 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만 입력하면 간편하게 가입이 완료되기 때문에 어렵게 생각하지 마시고 회원가입에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 티빙 회원 가입 하기

     

     

    이용권 요금제 가격

     

    티빙의 프로그램을 시청하기 위해선 이용권을 구매하여야 합니다. 화질과 동시 시청 인원수를 차이를 두고 프리미엄, 스탠다드, 베이직의 총 3종류의 이용권 요금제 중 충분한 비교 후 나에게 맞는 이용권을 선택 구매하셔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티빙-프리미엄-이용권티빙-스탠다드-이용권티빙-베이직-이용권

     

     

    이용권 특징 비교

     

    프리미엄 스탠다드 베이직
    실시간 + TV프로그램 + 영화 실시간 + TV프로그램 + 영화 실시간 + TV프로그램 + 영화
    1080p + 4K 화질(일부 콘텐츠) 1080p 화질 720p 화질
    동시 시청 4명 동시 시청 2명 동시 시청 1명
    모든 디바이스 모든 디바이스 모바일 + PC

     

    티빙-이용권-비교

     

    지원하는 최대 화질은, 프리미엄 이용권은 1080p의 화질과 일부 콘텐츠에 한해 4K 화질을 지원하며, 스탠다드는 1080p, 베이직은 720p의 화질을 지원합니다.

     

    프로필 개설 및 동시 시청이 가능한 수는 프리미엄 4명, 스탠다드 2명, 베이직 1명입니다.

     

    프리미엄과 스탠다드 요금제는 PC, 모바일, 태블릿, 크롬캐스트를 비롯하여 안드로이드 TV, 스마트 TV(삼성, 엘지), 애플 TV 등 지원하는 모든 디바이스에서 시청하실 수 있으며, 베이직 요금제는 PC, 모바일, 태블릿, 크롬캐스트에서만 이용 가능한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용권 요금 비교

     

    프리미엄 스탠다드 베이직
    월간 이용권 월 13,900원 월간 이용권 10,900원 월간 이용권 7,900원
    연간 이용권 연 125,000원 연간 이용권 98,000원 연간 이용권 71,000원
    연간 이용, 월 10,417에 이용 연간 이용, 월 8,167원에 이용 연간 이용, 월 5,917원에 이용

     

    연간 이용권 구매시 총 25%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니, 조금 더 저렴하게 티빙 이용권을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연간 이용권을 구매하시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겠습니다.

     

     

     

     

    티빙 한 달 무료 체험

     

    티빙 이용권 결제 전, 한 달 무료 체험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지금부터 티빙 한 달 무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단, 무료 체험은 네이버 멤버십을 처음 이용하는 분에 한해서만 가능하니 이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티빙 한 달 무료 체험 바로 가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가입 후 디지털 콘텐츠에서 티빙을 선택하시면 가입 일로부터 한 달간 티빙을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한 달이 지나면 자동으로 월 요금 4,900원이 결제가 되기 때문에 더이상 이용을 원하지 않으시면 반드시 해지 신청을 하여야 함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 함께 보면 더 좋은 게시글

     

    쿠팡플레이 총정리 (요금제, 오리지널 콘텐츠, 탈퇴, 해지)

    쿠팡플레이에 대해서 궁금하신가요? 이 글을 통해 쿠팡플레이에 대해서 정보를 알아가시는데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지금부터 아래에서 쿠팡플레이가 무엇인지, 쿠팡플레이를 통해서 볼

    no1.6wol.com

     

     

     

    지금까지 티빙 회원 가입 및 이용방법, 이용권 요금 가격, 한달 무료 체험 방법 등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해당 정보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반응형
    위로올라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