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라이벌매치 방청 신청

반응형

미스터트롯2 라이벌매치가 이제 곧 시작됩니다. 라이벌매치에 앞서 미스터트롯2는 라이벌매치에 참여할 방청단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이 게시글에서는 미스터트롯2 라이벌매치 방청 신청 정보와 빠르게 방청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시고 해당 정보를 궁금해하시는 분들께 공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방청 신청 바로 가기 👈

 

 

미스터트롯2-방청신청

목차

     

    미스터트롯2 라이벌매치

     

    미스터트롯2 방청신청

     

     

    연일 시청률 1위와 화제성 1위를 달리고 있는 미스터트롯2가 점점 절정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트롯 오디션계의 원조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미스터트롯2의 라이벌매치가 곧 시작될 예정입니다. 라이벌매치를 함께 할 방청인을 모집하고 있어서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방청 신청은 2023년 1월 25일 (수) ~ 2023년 2월 5일 (일) 까지 받습니다. 기간 내에 신청하셔서 열기 가득한 현장에서 라이벌매치를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방청 신청 하기

     

    미스터트롯2 라이벌매치 방청 희망하신다면 신청 양식을 작성하여야 합니다.

     

    미스터트롯2 방청신청

     

    미스터트롯2 라이벌매치 방청 신청은 해당 폼을 이용한 신청만 허용하고 있습니다. 게시판에 글을 작성하시거나 티비조선으로 전화를 하시는 경우에는 인정되지 않으니 반드시 미스터트롯2에서 요청하는 네이버폼에 정확한 정보를 입력하여야 정상적으로 방청 신청이 완료되니 다시 한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미스터트롯2-방청신청

     

    👉 방청 신청 바로 가기

     

    양식에 작성하여아 할 항목은 총 17가지 항목입니다.

     

     

    1. 이름
    2. 성별
    3. 생년월일
    4. 연락처
    5. 주소
    6. 동반인 이름
    7. 동반인 성별
    8. 동반인 생년월일
    9. 동반인 연락처
    10. 동반인 주소
    11. 본인 사진
    12. 동반인 사진
    13. 신청 사연
    14. 사연 각색 등 동의
    15. 녹화 일정 확인
    16. 중복 신청 시 불이익 확인
    17. 신청인 및 동반인 변경 불가능 확인

     

    17가지 항목을 모두 기재하여야 미스터트롯2 라이벌매치 방청 신청을 할 수 있으니 공란이 없도록 정확하게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스마트폰이나 PC로 입력을 해야 하니, 스마트폰, PC 사용이 어려운 분들은 가족, 친척, 지인 등의 도움을 받아 작성을 하셔야 합니다.

     

    신청자 주소와 동반인 주소는 거주지 파악 목적이므로, 모든 주소를 다 적으실 필요는 없고 간단하게 시∙군∙구 정도만 적으셔도 무방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신청자 사진과 동반인의 사진을 첨부 해야 하는데, 이는 본인 확인용입니다. 혹시나 있을 부정적인 티켓 양도 등을 방지하기 위해 녹화 당일 입장 전 얼굴을 확인하는 절차를 위해 필요하며 그 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신청 사연을 받고 있습니다. 방청을 신청하게 된 사연을 적어주시면 되는데, 특별한 사연일수록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선정된 신청 사연은 방송을 위해 재구성 및 각색될 수 있습니다.

     

    녹화 일정이 평일임을 확인하고, 과도한 중복 신청은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을 확인합니다. 그라고 신청 후 기재한 신청인과 동반인은 변경 불가능하니 신청 전 신중히 생각 후 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17개의 항목을 모두 빠짐없이 작성하였다면 다음 페이지를 눌러 전송을 하면 미스터트롯2 라이벌매치 방청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편안한 마음으로 당첨되기를 기도하면 되겠습니다. 기왕 당첨될 거  썬크루즈 호텔&리조트 숙박권도 함께 당첨돼라! 기원하겠습니다.

     

    방청 일정

     

    미스터트롯2-방청신청

     

     

    • 녹화 일시 : 2023년 2월 13일 (월) 오후
    • 녹화 장소 : 경기도 하남시 미사 강변 한강로 345 (VA스튜디오)
    • 당첨 수량 : 1인 2매
    • 신청 마감 : 2023년 2월 5일 (일)
    • 당첨자 발표 :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

     

    미스터트롯2 라이벌매치 녹화는 23년 2월 13일 월요일 늦은 오후부터 시작합니다.

     

    녹화 날짜가 월요일 평일이고 또 녹화 시작 시간도 늦어 아주 늦은 밤에 녹화가 끝나기 때문에 비교적 시간적 여유가 있으신 분들만 신청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녹화 장소는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VA스튜디오입니다. 위치는 아래의 지도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당첨 수량은 1인 2매로 동반자와 함께 미스터트롯2 라이벌매치 방청을 하살 수 있으며, 신청 마감은 2월 5일 일요일까지 이니 늦지 않게 방청 신청을 하셔야 하겠습니다.

     

    당첨자 발표는 2월 5일 이후 개별적으로 안내가 갑니다. 당첨되지 않으신 분들께는 별도의 연락을 드리지 않으니, 연락이 오지 않는다면 이번에는 선정되지 않은 것이니, 다음 방청 일정을 확인 후 추후에 신청하셔야 하겠습니다.

     

    또한, 방청에 당첨되신 분 중 추첨을 통해 썬크루즈 호텔 & 리조트 숙박권 제공은 계속됩니다. 당첨 행운이 지금 이 글을 보시는 당신께 있으시길 바랍니다.

     

    방청 신청에 대한 다른 정보와 유의 사항은 아래의 게시글을 참고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미스터트롯2 방청 신청 5분 만에 끝!

    미스터트롯2 방청 신청 하는 방법에 대해서 궁금하신가요?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미스터트롯2 방청 신청을 5분 만에 끝낼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드리니 꼼꼼하게 읽어

    no1.6wol.com

     


     

    미스터트롯2 라이벌매치 방청 신청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해당 정보를 궁금해 하셨던 분들께 도움이 되었길 기대하며, 미스터트롯2 방청 신청에 관심이 있는 지인분들께 해당 블로그 링크를 공유하여서 함께 신청 할 수 있도록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위로올라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