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옳이 서주원 이혼 사유는?

반응형

인기 유튜버 아옳이와 카레이서 서주원의 이혼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아옳이가 밝힌 이혼 사유는 가히 충격적이었습니다. 아옳이가 왜 이혼을 선택하게 되었는지, 그리고 이번 이혼에 대한 아옳이의 생각을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옳이

 

 

 

2022년 5월, 서주원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누군가를 저격하는 스토리 게시글을 올렸습니다.

 

 

 

"이젠 내가 널 상대로 싸워야 하네 마지막까지 인정은 할 줄 알았는데.. 교묘하게 회피만 하고.. 예전부터 내가 말했지 법은 증거싸움이라고.. 흔적을 남기지 말라고.. 이제라도 남기지 마 이미 많으니까"

 

라는 글을 올리고 서주원 인스타그램에 있던 아옳이의 사진이 모두 삭제가 되어 저격 당사자가 아옳이이며, 둘의 사이가 좋지 않다는 사실을 암시해 왔습니다.

 

 

아옳이아옳이아옳이
(c) 아옳이 인스타그램

 

 

그러던 2023년 1월 11일, 아옳이는 이미 서주원과 2022년 10월 이혼을 했다며 본인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안타까운 소식을 전했습니다.

 

아옳이가 유튜브를 통해 밝힌 이혼 사유는, 신혼 초부터 계속되어 온 서주원의 외도로 꼽았으며, 같은 날 상대 여성을 상간녀 소송 했음을 알려왔습니다.

 

 

 

 

 

이에 서주원 측은 이미 작년에 이혼을 했으며, 아옳이가 왜 갑자기 이런 소송을 하는지 이해하지 못한다며 별다른 대응을 하지 않을 것으로 밝혔습니다.

 

 

아옳이아옳이아옳이
(c) 아옳이 인스타그램

 

아옳이는 신혼 초부터 비슷한 여자 문제로 부부 상담까지 받으며 가정을 지키기 위해 노력해 왔는데 결과가 좋지 않았다, 전국에 있는 아옳이의 팬들이 보내준 다른 여성과 데이트하는 사진을 보내주었고 그로 인해서 상황에 대해서 알게 되었다.

 

특히 가장 힘들었던 부분이 아옳이가 보증금을 내주고 인테리어, 홍보까지 열심히 해준 식당에서 스킨십 하는 모습을 봤을 때 가장 힘들었다고 밝혔습니다.

 

아옳이아옳이아옳이
(c) 아옳이 인스타그램

 

또한 그에 못지않게 금전적인 문제로 많이 힘들었다고 밝혔습니다. 이혼을 결정하며 재산분할 문제에 맞닥뜨렸는데 재산분할을 엄청 큰 금액을 요구하였으며 조금이라도 더 가져가려고 하는 모습을 볼 때 돈 앞에서 변해버린 모습이 안타깝고 슬펐다고 전했습니다.

 

그러한 고통 속에서 드디어 2022년 10월 합의 이혼 절차가 마무리되었고, 받은 상처를 열심히 극복하고 이겨내고 싶고 지난 1년 동안 힘들었던 과정을 통해 더 나은 사람이 되었고 아옳이가 아팠던 만큼 같은 상처를 받은 사람들을 더 잘 공감해 줄 수 있고 위로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아옳이아옳이아옳이
(c) 아옳이 인스타그램

 

이혼 후 새롭게 시작될 아옳이의 파트 2 인생을 앞두고 설레는 마음으로 살아보겠다며 응원해달라고 마지막 소감을 밝혔습니다.

 

현재 아옳이는 진주종 수술을 받고 회복 중에 있으며, 다음 영상은 밝은 영상으로 돌아오겠다고 전했습니다.

 

 

 

 

 

👉 아옳이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 서주원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반응형
위로올라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