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히어라 프로필 본명 인스타그램 우영우

반응형

2022년 12월 말에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더글로리'의 인기가 심상치 않습니다.

 

한국뿐만 아니라 다양한 나라에서 시청 순위 상위권에 오르며 그 인기를 실감하고 있는데요, 드라마의 인기에 힘입어 등장인물에 대한 관심도 따라 높아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 이사라 역할을 맡아 큰 임팩트를 주고 있는 배우 김히어라의 프로필과 본명,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 김히어라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김히어라김히어라김히어라
(c) 김히어라

 

김히어라는 1989년 3월 18일생으로 올해 33세, 강원도 원주시에서 출생하였습니다.

 

이름이 굉장히 특이한데 놀랍게도 본명이라고 합니다. 김히어라의 아버지가 '하얗고 깨끗하게 살아라'라는 뜻으로 직접 지어주신 순우리말 이름이라고 합니다.

 

김히어라김히어라김히어라
(c) 김히어라

 

2009년 뮤지컬 '살인마 잭'으로 데뷔한 김히어라는 뮤지컬과 연극을 위주로 활동을 해오다, 2021년 JTBC드라마 '괴물'로 드라마에 데뷔하게 되었고 지금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특히 2022년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6화에서 탈북자 출신 계향심 역할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으며, 현재 넷플릭스 드라마 '더글로리'의 환각에 빠져있는 예술가 이사라 역을 맡아 대중들이 큰 관심을 얻고 있습니다.

 

김히어라김히어라김히어라
(c) 김히어라

 

김히어라의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이전 출연작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김히어라 배우가 슬기로운 의사생활 2에 출연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김히어라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2 7화에서 간이식을 기다리고 있는 환자인 '안성주'역을 맡았습니다. 아주 잠깐 등장한 인물이고 그마저도 본인보다 오빠 역할로 나오는 분이 이야기를 이끌다 보니 크게 주목받지는 못했습니다.

 

김히어라김히어라김히어라
(c) 김히어라

 

또 하나 특이점이 김히어라는 카페 사장님이기도 합니다.

 

혜화 대학로에서 알티프로젝트(RT PROJECT)라는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디저트가 맛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로 인기가 있다고 합니다.

 

위치는 서울시 종로구 동승 3길 26-1이며 혜화역 2번 출구에서 낙산공원 방향으로 이동하다 보면 카페가 있는데 조금 안쪽에 위치해 있어서 조용하고 한적한 분위기라고 합니다.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며, 화요일 ~ 금요일은 12:00~20:00까지, 토요일과 일요일은 12:00~21:00까지 운영을 한다고 하니 혹시 찾아가실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김히어라 카페 바로 가기

 

 

김히어라김히어라김히어라
김히어라김히어라김히어라

 

 

뮤지컬, 연극, 드라마, 영화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김히어라 배우의 앞으로의 활동도 응원하겠습니다.

 

 

 

📢 이런 게시글도 관심 있으시다면 읽어주세요.

 

📍 더글로리 시즌2는 언제?

📍 어린이집 보육료 결제 4가지 방법

 

반응형
위로올라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