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실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반응형

미스터트롯 2 실시간 재방송 다시 보기 정보에 대해서 궁금하신가요? 이 게시글에서는 티비조선의 트로트 예능 미스터트롯 2의 실시간 재방송 다시 보기 정보에 대해서 다루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아래에서 자세히 알려드리니 끝까지 읽으시면 정확한 정보를 얻게 되시리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2-재방송-다시보기

 

목차

     

    미스터트롯 2 재방송

     

    미스터트롯 2의 공식적인 재방송은 티비 조선(TV Chosun)의 공식 채널인 티비 조선, 티비 조선 2, 티비 조선 3 채널을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티비 조선의 채널 번호는 대게 18~20번이지만 티비 조선 2와 티비 조선 3의 채널 번호는 가정에서 가입한 IPTV 통신사와 지역에 따라 차이가 있기 때문에 아래의 채널 번호 정보를 확인 후 시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티비 조선 2 채널 안내 👈

     

    👉 티비 조선 3 채널 안내 👈

     

     

    미스터트롯 2의 인기와 명절의 특수성을 노려 미스터트롯 2의 재방송을 매일 시청할 수 있을 정도로 재방송 일정이 많이 잡혀 있습니다.

     

    1월 24일부터 1월 30일까지 확정된 재방송 일정을 함께 올려드리며, 이후 일정은 아래의 정보를 통해서 확인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미스터트롯2-재방송-일정
    미스터트롯2-재방송-일정

     

     

    👉 재방송 일정 바로 가기 👈

     

     

    미스터트롯 2 실시간 방송

     

    그렇다면 재방송이 아닌 본방송을 실시간으로 보는 방법은 없을까요?

     

    물론 집에서 티비로 보는 것이 제일 편하겠지만 그 시간 대에 외부 일정이 있다거나 티비를 보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했을 때 PC 컴퓨터 또는 스마트폰 모바일로 미스터트롯 2를 실시간 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 지금부터 알아보고자 합니다.

     

    미스터트롯2 실시간 방송은 티비 조선에서 제공하는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하여 실시간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PC 컴퓨터로 실시간 시청하기

     

    먼저 PC 컴퓨터를 이용하여 미스터트롯 2 실시간 방송을 보는 방법입니다. 미스터트롯 2의 정규 방송은 매주 목요일 밤 10시입니다. 정규 방송 시간에 아래를 통해 실시간 온에어 메뉴에 접속 후 별도의 로그인 없이 바로 미스터트롯 2를 실시간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미스터트롯2 실시간 방송 보기 👈

     

     

    단, 비회원으로 로그인을 하지 않고 시청하실 때는 화질이 SD 화질로 미스터트롯 2처럼 동적인 프로그램을 시청하기에는 썩 좋은 편이 아니기 때문에, 가급적 미리 회원 가입 후 로그인을 하시고 HD 화질로 시청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스마트폰 모바일로 실시간 시청하기

     

    스마트폰 모바일을 이용하여 미스터트롯 2 실시간 방송을 보는 방법입니다. 스마트폰을 이용한 방법은 크게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모바일웹으로 티비 조선 실시간 온에어 메뉴 접속
    • 티비 조선 앱 다운로드 후 실시간 온에어 메뉴 접속

    두 가지 방법 중 본인에게 편한 방법을 선택하여 미스터트롯 2 실시간 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모바일웹으로 미스터트롯 2 실시간 방송을 보는 방법은, 먼저 아래의 링크를 활용하여 모바일 티비 조선 실시간 온에어 메뉴에 접속 후 시청하는 방법입니다.

     

    👉 미스터트롯2 실시간 방송 보기 👈

     

    PC와 마찬가지로 비회원으로 로그인을 하지 않고 시청하시면 기본 SD 화질로 시청을 해야 하기 때문에 조명이 비교적 어둡고 움직임이 많은 미스터트롯 2의 경우 화질이 깨져 보일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 절차가 복잡하지 않으니 회원 가입 후 HD 화질로 시청하시는 것이 좋겠다 판단됩니다.

     

    두 번째, 티비 조선 앱을 이용하여 미스터트롯 2 실시간 방송을 보는 방법은, 먼저 티비 조선 앱(어플)을 본인 스마트폰에 설치를 해야 합니다. 아직 앱 설치가 되어 있지 않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하여 본인 휴대폰 운영체제에 맞는 앱을 설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앱스토어 다운로드

     

    스마트폰에 티비 조선 앱 설치 후 접속을 하면 상단에 있는 온에어 아이콘을 선택하면 실시간 온에어 메뉴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현재 실시간으로 방송 중인 티비 조선의 프로그램을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티비 조선 앱을 이용하는 방법도 다른 방법과 마찬가지로 비회원에게 제공되는 화질은 SD 화질입니다. 티비 조선의 홈페이지의 회원이라면 바로 로그인을 하시면 HD 고화질로 미스터트롯 2 실시간 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으며, 회원 가입 전이라면 가입 후 로그인을 하시면 고화질로 시청하실 수 있는 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미스터트롯 2 다시 보기

     

    미스터트롯2 다시 보기 방법은 티비 조선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방법과 OTT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미스터트롯2-다시보기-제공
    미스터트롯2-다시보기-제공

     

    • 티비 조선 VOD
    • 시리즈온 (네이버)
    • 티빙(TVING)
    • 왓챠(WATCHA)
    • 웨이브(Wavve)
    • 넷플릭스(NETFLIX)

     

    위의 목록과 같이 6가지 방법을 통해 미스터트롯 2 다시 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모두 유료 서비스로 다시 보기를 할 수 있으며,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시리즈온과 티비 조선 공식 홈페이지 VOD 서비스는 1편 당 일정 금액을 지불 후 시청할 수 있으며, 티빙, 왓챠, 웨이브, 넷플릭스 등 OTT 서비스는 이용권을 구매 후 다시 보기 시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시리즈온 : 1편당 1,650원
    • 티비 조선 공식 홈페이지 VOD : 화질 별 금액 다름
      • 초고화질 & 고화질 : 1,500원
      • 일반 화질 : 1,000원
    • 티빙 : 이용권 7,900원부터 ~
    • 왓챠 : 이용권 7,900원 부터 ~
    • 웨이브 : 이용권 7,900원
    • 넷플릭스 : 이용권 9,500원 부터 ~

     

    요즘 OTT 서비스 하나씩 정도는 이용하고 있지 않으신가요?

     

     

    티빙 한 달 무료 및 이용권 요금제

    티빙에 대해서 궁금하신가요? 이 게시글을 통해 여러분들은 티빙 한 달 무료 체험 및 해지, 이용권, 요금제 등 티빙에 대한 모든 정보를 손쉽게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티빙을 궁금해하시는 분들

    no1.6wol.com

     

    국내에 서비스 중인 OTT 중 디즈니플러스를 제외하고 거의 모든 OTT 서비스가 미스터트롯 2 다시 보기를 제공하고 있으니, 현재 본인이 이용하고 있는 OTT 서비스가 있다면 그중에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만약 현재 이용 중인 OTT 서비스가 없는데 한 편당 결제 해야 하는 공식홈 VOD와 시리즈온이 아닌 OTT 서비스로 미스터트롯2 다시 보기하고 싶으시다면 금액과 기능을 충분히 비교하고 결정하셔서 이용권을 결제하여 미스터트롯 2 다시 보기 하시면 되겠습니다.

     

    서비스 바로 가기 링크 비고
    공식홈페이지 VOD 바로 가기 단품
    시리즈온 바로 가기 단품
    티빙 바로 가기 이용권
    왓챠 바로 가기 이용권
    웨이브 바로 가기 이용권
    넷플릭스 바로 가기 이용권

     

     

    무료로 다시 보기 방법은 재방송 시간을 확인하여 티비로 보는 방법이 있으며, 대부분 인터넷 서비스는 유료로 시청하셔야 합니다. 매 번 시간을 맞춰서 보는 것은 어려움이 있을 수 있으니, 잘 판단하셔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미스터트롯 2 실시간 재방송 다시 보기 정보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미스터트롯2 실시간 방송과 재방송, 다시보기를 보고 싶으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그 외에 더 많은 정보는 아래의 게시글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미스터트롯2 투표

    미스터트롯 2 투표 방법에 대해서 궁금하신가요? 이 게시글을 통해 미스터트롯 2 투표를 모바일 또는 PC 컴퓨터로 할 수 있는 방법을 정확하게 아실 것이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아래에

    no1.6wol.com

     

    미스터트롯2 방청 신청 5분 만에 끝!

    미스터트롯2 방청 신청 하는 방법에 대해서 궁금하신가요?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미스터트롯2 방청 신청을 5분 만에 끝낼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드리니 꼼꼼하게 읽어

    no1.6wol.com

     

    미스터트롯2 참가자 명단 및 정보 총 정리

    미스터트롯2 참가자 명단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명단이 공개된 후 낯선 얼굴도 있고 다시 보는 반가운 얼굴도 있고, 생각지도 못했던 얼굴도 있어서 놀라기도 했습니다. 지금부터 아래에서 미스

    no1.6wol.com

     

    반응형
    위로올라가기